조지 하디

조지 하디

James Keir Hardie의 남동생인 George Hardie는 1874년 스코틀랜드에서 태어났습니다. 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엔지니어가 되었습니다.

Hardie는 또한 독립 노동당에 가입하여 John Wheatley, Emanuel Shinwell, James Maxton, David Kirkwood, Campbell Stephen, William Gallacher, John Muir, Tom Johnston, Jimmie Stewart, Neil Maclean, George Buchanan 및 제임스 웰시.

1922년 총선에서 하디는 스프링번의 하원 의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David Kirkwood, John Wheatley, Emanuel Shinwell, James Maxton, John Muir, Tom Johnston, Jimmie Stewart, Campbell Stephen, Neil Maclean, George Buchanan 및 James Welsh를 포함하여 Glasgow에 기반을 둔 다른 여러 호전적인 사회주의자들도 성공했습니다.

Hardie는 1931년 총선에서 패배했지만 1935년 11월에 재선되었습니다. George Hardie는 1937년 7월 26일에 사망했습니다.

도시의 외곽에서부터 중심부까지 글래스고는 사회주의의 메시지로 울려 퍼졌습니다. 선거일 1주일 이내에 11명의 전체 팀이 승리하고 Bonar Law가 패배하고 사회주의가 승리할 것 같았습니다. 그러한 에너지, 열정, 진지함은 수 세대 동안 글래스고에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곳에는 몇 년 전에 경멸을 당했던 사람들이 있었고, 우리 중 일부는 감옥에 있었고 더 많은 사람들은 그 근처에 있었는데, 이제는 사람들이 그들의 믿음을 고정시키는 사람들이 되었습니다.

마침내 결과가 발표되었을 때, 중앙 디비전의 챔피언을 제외한 모든 팀원이 선출되었습니다. 우리는 얼마나 큰 군대였습니까! John Wheatley, 냉철하고 계산적이며 두려움이 없습니다. 구애하는 말과 철저한 사심으로 사람들이 그를 성인이자 순교자로 여겼던 제임스 맥스턴(James Maxton); 우리 지미 스튜어트, 너무 작고, 냉정하면서도 단호한 ; 분노 없이 불로 가득 찬 Neil MacLean; 달걀 한 개처럼 사실로 가득 찬 머리를 가진 Thomas Johnston ; George Hardie, 엔지니어이자 화학자이자 Keir Hardie의 형제입니다. 우리 중 누구보다 빈곤의 인간적인 면을 잘 알고 있는 패턴 제작자 George Buchanan; 코트브리지 출신의 광부이자 시인인 제임스 웰시(James Welsh), 영웅적이고 용감한 신사 존 W. 뮤어(John W. Muir) 그리고 늙은 밥 스밀리(Bob Smillie)는 아일랜드에서 태어나 스코틀랜드에서 자랐지만 잉글랜드 유권자로 돌아왔습니다.

우리는 이 영국 사람들이 다른 모든 사람들과 친구가 될 수 있고 기꺼이 친구가 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우리는 평화 조약에 의해 부과된 모든 괴롭힘 제한을 제거하기 위해 모든 배상금과 모든 배상금을 포기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청교도였습니다. 우리는 모두 기권자였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담배를 피우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개혁의 대상이었습니다.


조지 하디 - 역사

George Hardie는 풍력 산업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으며 미국, 영국 및 중미에서 총 2,000MW가 넘는 12개 이상의 프로젝트 개발 또는 인수를 담당했습니다. Pattern Development에서 그는 Hatchet Ridge 및 Spring Valley를 포함하여 회사의 많은 대규모 프로젝트의 수석 개발자 또는 창시자였습니다. 그는 또한 캐나다 온타리오 주에서 총 450MW에 달하는 2개의 프로젝트(Armow 및 K2)와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풍력 프로젝트의 300MW Finavera 포트폴리오를 포함한 여러 프로젝트의 인수를 주도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200MW Logan의 인수를 주도했습니다. 텍사스의 Gap 프로젝트와 인디애나의 150MW Fowler Ridge IV 프로젝트.

George는 1991년에 자신의 첫 풍력 회사인 International Wind Companies를 설립했습니다. 그와 그의 투자자들은 1998년에 회사를 Zilkha 가족에게 매각했으며 이후 Zilkha Renewable Energy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George는 거의 4년 동안 사장 겸 CEO로 재직하면서 Zilkha를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재생 에너지 회사 중 하나로 만드는 팀을 구성하고 2년 후 Goldman Sachs가 회사를 인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2003년 George는 Zilkha를 떠나 새로운 회사인 G3 Energy를 시작했으며 이 회사는 이후 2005년 말 Babcock & Brown에 인수되었습니다. 성공적으로 자금을 조달, 건설 및 운영한 G3 Energy 프로젝트에는 캘리포니아 Altamont Pass의 38MW Buena Vista Repowering Project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2012년 Powergen Magazine 올해의 미국 풍력 프로젝트를 수상한 네바다의 150MW 스프링 밸리 프로젝트.

George는 Southern Methodist University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SMU 졸업 후, 그는 6년 동안 16개의 그랜드 슬램 대회에 출전하여 커리어 하이 세계 랭킹 80위를 달성하며 프로 테니스를 쳤습니다.


명예 교수 조지 하디

조지 하디 교수는 레드 제플린의 데뷔 앨범(1969)의 삽화를 제작했습니다. NTA 스튜디오의 파트너로서 그는 핑크 플로이드의 "Dark Side of the Moon"(1973)과 "Wish You Were Here"(1975)를 작업하면서 디자인 그룹 Hipgnosis와 함께 많은 상징적인 레코드 커버를 디자인했습니다. 직업.

조지 하디 교수는 레드 제플린의 데뷔 앨범(1969)의 삽화를 제작했습니다. NTA 스튜디오의 파트너로서 그는 핑크 플로이드의 "Dark Side of the Moon"(1973)과 "Wish You Were Here"(1975)를 작업하면서 디자인 그룹 Hipgnosis와 함께 많은 상징적인 레코드 커버를 디자인했습니다. 직업.

어느 날 밤 상담사 옆에 앉아 '무슨 일을 하십니까?'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나는 프리랜서 디자이너, 아마도 일러스트레이터에 가깝고 미술 학교에서 가르치고 강의했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녀는 이것들이 정말 제목일 뿐이라고 말하면서 '당신이 정말로 하는 일은 무엇입니까?'라고 물었습니다. 한 달 후 나는 작업 방법에 대한 강의 제목을 '알아차림과 알아차림'으로 바꾸었습니다. 이것이 제가 정말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George Hardie - Conference paper (précis). 'Drawing-the Process', Kingston University 2003, 출판)

George Hardie 교수는 1944년에 태어나 St Martin's와 Royal College of Art(RCA)에서 교육을 받았습니다. 유명한 그래픽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및 교육자인 그는 다양한 고객(현재까지 14개국)으로부터 많은 국제 커미션을 받았습니다. George Hardie는 1990년에 그래픽 디자인 교수가 되었습니다. 그는 현재 대학원 과정에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는 1994년 Alliance Graphique Internationale에 선출되었으며 현재는 국제 사무총장입니다. 2005년에는 왕실 산업 디자이너로 선출되었습니다.

RCA에 있는 동안 Hardie는 Led Zeppelin의 데뷔 앨범(1969)의 삽화를 제작했습니다. 졸업 후 NTA Studios의 파트너로서 그는 디자인 그룹 Hipgnosis와 함께 많은 상징적인 레코드 커버를 디자인했습니다. 그는 핑크 플로이드의 달의 어두운 부분 (1973) 및 당신이 여기 있기를 바랍니다 (1975), 10cc의 어떻게 감히 (1976), 블랙 사바스 테크니컬 엑스터시 (1976) 및 레드 제플린의 있음 (1976). 그의 작품은 바르셀로나 브라이튼에서, 가장 최근에는 류블리자나(2008)에서 개인 회고전과 펜타그램 갤러리와 나고야에서 그의 책 전시회로 광범위하게 전시되었습니다. 그는 Royal Mail에서 일하면서 널리 알려졌습니다. 그는 Millennium 우표로 D&AD 은상을 수상했으며 Royal Mail과 La Poste(1994)의 Channel Tunnel 우표와 Magic 우표(2007)의 삽화를 디자인했습니다.

George는 혼합 매체와 콜라주 기법의 독창적인 조합을 사용하여 원근법과 기하학을 실험하며 특히 주의 깊은 관찰과 그래픽 솔루션 제작을 통해 시각적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으로 존경받습니다. 그의 적응력과 위탁 및 비 위탁 작업 모두에 대한 성공도 언급되었습니다. 그의 설명서 (2005)는 손에 대한 한정판 작업으로 배치 생산 및 '수제'기술의 핸드북 역할을합니다.

George는 그가 답을 모르는 문제를 설정하는 방법만 배운 브라이튼 대학교에서 가르치는 것을 즐깁니다. 그는 해외에서 가르친 경험을 통해 교사는 항상 틀렸다는 전제에 기반을 둔 교육 시스템에서 일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Hardie의 연구 전문성에는 그래픽 커뮤니케이션이 포함됩니다. 작품 만들기와 가르침을 모두 포함하는 '사물을 알아차리고 주목받기'에 대한 그의 열망에는 스토리텔링(비주얼 내러티브), 아이디어와 사물의 규칙적인 수집 및 분류(디자인 도구로 수집), 제한 사항 이해 및 발명이 포함됩니다. , 청중을 포함합니다. (규칙 및 게임, 확장 은유). 규칙과 게임과 관련하여 Hardie는 Robert Frost의 말을 인용합니다.

그는 오랜 친구와 동료가 영리하게 작성하고 새로운 친구와 동료가 훌륭하게 가르친 과정, 즉 어떤 수단으로든 스토리텔링에 기반한 과정에서 18년 동안 운이 좋았고 끝없는 정보를 얻었습니다. 브라이튼 대학교는 약 22년 동안 그에게 학문적 집과 운영 기반을 제공했습니다.


조지 하디

1885년 스트라스필드 시장 조지 하디

George Hardie는 1885년부터 1886년까지 Strathfield 위원회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1885년 Strathfield의 초대 시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George Hardie는 1885년 Government Gazette에서 '채광 대리인, Torrington Rd'로 묘사되지만 시드니의 저명한 부동산 중개업체인 Hardie & Gorman의 파트너였습니다. George Hardie는 Strathfield의 Torrington Rd[구 Woodgreen Rd]에 있는 'Torrington'에서 살았습니다.

6남매 중 하나인 조지 하디가 17일 태어났다. 1845년 9월 찰스 하디 목사와 그의 아내 제인 니 히치콕에게 그의 아버지는 당시 네비게이터로 알려진 섬 중 하나인 사모아의 우폴루에서 런던 선교사 협회에서 선교사로 봉사하고 있었습니다. 조지는 아주 어린 나이에 교육을 받기 위해 영국으로 보내졌습니다. 그는 요크셔의 웨이크포드에 있는 '실코에이츠'라는 선교사의 아들들을 위한 학교에 다녔습니다. 1835년부터 1855년까지 사모아에서 선교사로 20년을 마친 후 그의 부모는 영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조지는 1866년에 호주로 이주했고 나중에 그의 형제 로버트와 다른 가족 구성원이 합류했습니다.

조지와 그의 아내 에이미는 지난 5일 결혼했다. 1873년 7월 로즈 베이에서 결혼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이곳에서 7남매 중 첫째인 Ida가 1874년에 태어났고, 나중에 Strathfield로 이사하여 'Torrington'을 지었습니다. George의 부모는 Devon의 Greater Torrington 지역에 있는 교구 교회에서 결혼했습니다. 호주에 도착한 지 6년 후 George는 그의 형제 Robert 및 Henry Gorman과 함께 Hardie & Gorman, Real Estate Agents and Auctioneers라는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광산 중개인으로 활동했습니다. Hardie & Gorman이라는 회사는 Strathfield 지역을 주거 지역으로 여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George와 그의 가족은 Strathfield에서 약 10년 동안 거주했습니다. 그는 1885년 Strathfield의 초대 시장이 되어 지방 정부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는 또한 1877년에 설립된 Mercantile Mutual Insurance Go의 공동 창립자였으며 크리켓의 열렬한 추종자였으며 Sydney Cricket의 창립 회원이었습니다. 지면. 성공한 사업가였던 그는 41세의 나이에 은퇴하고 가족과 함께 영국으로 돌아와 Barnet에 거주하다가 1916년 5월 4일 그곳에서 71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Nancy Hardie, Strathfield의 초대 시장 – George Hardie , SDHS 뉴스레터, Vol.21 No.5 1998년 5월]

하디의 시의회 임기는 관련 법률에 따라 첫 해 말에 두 명의 의원이 은퇴해야 했기 때문에 임기가 끝난 첫 해에 종료되었으며 그는 추첨 후 두 사람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SDHS vol. 4 아니. 1982년 6월 7일]. 하디는 1886년 의회 선거에 복귀한 장교였습니다. 이 무렵 Hardie는 영국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했고 그의 재산 'Torrington'은 그의 형제 Robert W. Hardie와 Henry Gorman의 Hardie & Gorman, Estate Agents & Auctioneers에게 양도되었습니다.

Robert William Hardie는 Burwood [1887] 시장이었고 Park Rd Burwood의 'Ilfracombe'에서 살았습니다. Henry Gorman도 Strathfield의 거주자였으며 Albert Rd Strathfield의 'Merley'에서 살았습니다.

Hardie, N., ‘Strathfield’s 초대 시장– George Hardie’, SDHS 뉴스레터, vol. 21번 1998년 5월 5일


조지 하디 전시회

몇 년 전 저녁 파티에서 동료 손님이 조지 하디에게 생계를 위해 무엇을 했는지 물었습니다. 저명한 영국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래픽 디자인 교수인 그는 “저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디자이너이자 교사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불만족스러운 그의 식탁 동료는 “아니, 당신은 정말로 무엇을 합니까?”라고 물었다. Hardie는 지칠 줄 모르는 예의바른 성격이지만 무엇보다 겸손하고 영국인 신사입니다. 그래서 그는 오랜 시간을 멈춘 후 "일을 알아차리고 알아차립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는 반 아이러니컬하게도 '일을 하는 일러스트레이터'의 직업으로서의 50년 경력에 대한 상당히 겸손한 평가였습니다.
– 게임의 규칙, 다니엘 나델, 아니요. 58권 2005년 15월 15일

George의 작업은 전 세계적으로 볼 수 있으며 Pink Floyd 또는 Led Zeppelin의 포스터나 앨범 표지를 가진 사람은 누구나 그의 디자인 중 하나를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기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앨범 커버 10위 안에는 The Dark Side of the Moon(Hipgnosis와 함께 및 Hipgnosis를 위해 디자인됨)의 프리즘과 Led Zeppelin의 1969년 데뷔 앨범에 대한 남근 Zeppelin 충돌이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브라이튼, 바르셀로나, 류블랴나에서 1인 회고전이 포함된 전시회를 통해 널리 전시되었습니다. 그의 책은 런던의 펜타그램 갤러리와 일본 나고야에 전시되었습니다. George Hardie는 51년 동안 다양한 고객의 많은 국제 커미션을 받은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1994년 Royal Mail과 La Poste의 Channel Tunnel 우표를 포함하여 Royal Mail의 우표 디자인을 통해 널리 알려졌습니다. 그는 또한 2005년에 제작된 Magic 우표의 삽화도 만들었습니다. George는 Creative for Creative의 글로벌 협회인 D&AD로부터 상을 받았습니다. 광고 및 디자인: Hipgnosis로 1970년대 D&AD 은상 4회, Millennium 우표로 5회 은상 수상. 그는 예술 노동자 길드(1997)의 회원으로 선출되었고 이후 길드의 마스터이자 왕실 산업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George Hardie는 2007년부터 2009년까지 브라이튼 대학교의 석사 과정에서 전시 디자이너와 큐레이터의 튜터였습니다. 석사 과정의 수장이자 교수 경력이 마지막 몇 년이었으므로 그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사상가, 제작자 및 디자이너로서의 역할에 대한 큰 인식을 얻게 된 것은 큰 축복이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한동안 그의 작품을 영국 이외의 청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공간을 갖고 싶었고, 그의 작품처럼 덜 유명한 그의 다른 작품들의 큰 숨결과 범위를 보여주기를 원했습니다. 음악 앨범 커버가 있었습니다. 그들에게 George Hardie는 영국 그래픽 디자인의 역사에서 필수적인 예술가입니다. 겸손하고 겸손하며 신중한 영국 신사이며 훌륭한 정신과 놀라운 친절을 타고난 George는 또한 그의 아내 Avril의 큰 절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과 모든 것의 위대한 수집가입니다. 그의 작업은 그의 컬렉션처럼 전개됩니다: 아이디어와 형태의 결합에 의해.

전시는 George가 50년 이상 동안 개발한 풍부한 그래픽 어휘 덕분에 다양성, 철저함, 패셔너블함을 발견할 수 있는 13개의 섹션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이번 전시에는 217점의 작품이 모였다. 시노그래피의 경우 디자이너는 섹션에 색상을 지정하고 George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색상을 선택하여 방의 조감도를 통해 중앙 픽쳐 레일이 'G'를 형성함을 보여줍니다. George의 서명에 대한 윙크입니다. 그의 작품 스튜디오로 이어지는 계단의 형태를 취하는 작품. 전시 포스터는 또한 움직임의 개념을 가지고 노는 동안 조지의 작품의 아이소메트릭 스타일에 대한 찬사이기도 합니다. 그들은 전시회가 형태, 볼륨, 색상, 다양한 수준의 읽기 등 조지 작업의 기본을 다루기를 원했습니다.

조지 하디 전시회

전시 디자인 및 큐레이션: Maison des editions 및 작업 진행 중

포스터 디자인: Benjamin Lahitte

언제?
전시회는 여름 방학 중이며 2020년 8월 26일부터 2020년 9월 12일까지 계속됩니다.

어디에?

르 벨 오디네르
레 아바투아르
알레 몽테스키외
64140 빌레르
프랑스


Hardie는 영국 West Sussex의 Chichester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Nicholas Thirkell Associates(NTA)의 디자이너로 일하기 전에 런던의 유명한 St Martin's와 Royal College of Art에 다녔으며 Hipgnosis의 Storm Thorgerson 및 Aubrey Powell과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1] Hardie의 결과물에 대한 추상적인 그래픽은 Hipgnosis 그룹의 다른 구성원의 작업에서 강조된 초현실주의 사진과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2] Hardie의 앨범 커버 폴리오 중에는 Pink Floyd의 유명한 프리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달의 어두운면 (1973) 그의 세 가지 디자인 중에서 선택한 앨범 당신이 여기 있기를 바랍니다 (1975), 창세기' 브로드웨이에 누워 있는 어린 양 (1974), 블랙 사바스 테크니컬 엑스터시 (1976), 그리고 예' 하나를 위해 간다 (1977), 종종 내부에 포함된 미공개 음악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핸디캡으로 작업했습니다. [삼]

그는 또한 1968년 10월 피터 그랜트(Peter Grant) 매니저로부터 Led Zeppelin의 동명 데뷔 앨범의 슬리브 디자인을 의뢰받았습니다. Hardie는 이전에 Jeff Beck의 앨범 작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진실, 그랜트도 관리한 것으로, 그의 원래 컨셉은 구름과 파도가 있는 Zeppelin의 순차적 이미지를 갖는 것이었습니다. [4] 기타리스트 Jimmy Page는 완전히 확신하지 못했고 그에게 디자인을 힌덴부르크(LZ-129)가 화염에 휩싸인 단일 팩스 이미지로 교체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Hardie의 원래 개념은 나중에 다음 앨범의 내부 게이트폴드 슬리브에서 부분적으로 재사용되었습니다. 레드 제플린 II. 그의 디자인은 또한 있음 (1976), 그리고 사운드트랙 앨범 노래는 그대로 (1976).

음악 산업 외에도 Hardie는 Royal Mail의 우표 디자인을 의뢰받았습니다. 그는 1990년부터 브라이튼 대학교의 예술 및 건축 학부에서 그래픽 디자인 대학원생들을 가르쳤습니다. 1994년에 그는 Alliance Graphique Internationale(AGI)의 회원이 되었으며 현재 국제 사무총장을 맡고 있습니다. Hardie는 2005년 Royal Designer for Industry로 선출되었습니다. [5]


경매로 향하는 Led Zeppelin’s 데뷔 앨범의 원본 아트워크

Led Zeppelin's의 1969년 데뷔 앨범인 George Hardie의 커버에 있는 원본 삽화가 6월 Christie's에서 경매될 예정입니다.

Led Zeppelin’s 1969 셀프 타이틀 데뷔 앨범의 커버에 있는 원본 삽화는 6월 2일부터 18일까지 예정된 판매 기간 동안 Christie’s를 통해 경매됩니다.

표지는 George Hardie가 디자인했으며 사진작가 Sam Shere’의 유명한 1937년 Hindenburg 재해 사진을 기반으로 합니다. $20,000에서 $30,000 사이로 추정되며 Christie의 Books and Manuscripts 수석 전문가인 Peter Klarnet은 말합니다. 구르는 돌, “희귀성 측면에서 볼 때 이것은 고유한 개체입니다. &mdash 당신이 그보다 더 희귀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Hardie는 그의 친구인 사진 작가 Stephen Goldblatt가 그를 Zeppelin에 추천한 후 런던의 Royal College of Art에서 대학원생이었을 때 이 작품을 디자인했습니다. Hardie’의 처음 몇 가지 커버 아이디어를 거부한 후 기타리스트 Jimmy Page는 Shere’s Hindenburg 사진으로 뭔가를 해보라고 제안했습니다. 사진을 찍기 위해 Hardie는 트레이싱 페이퍼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점각 및 작은 점을 사용한 그림 스타일로 재현하여 저해상도 신문 사진과 같은 느낌을 줍니다.

관련된

회상: Frances McDormand는 'Stairway to Heaven'에 대해 '거의 유명' 삭제된 장면에 움츠러들었습니다.
Led Zeppelin, Pink Floyd 및 Jethro Tull이 'Monty Python and Holy Grail' 제작에 도움을 준 방법

관련된

흥을 돋우면서 연주하기 좋은 컨트리 송 20선
역대 최고의 시트콤 100선

Led Zeppelin은 Hardie에게 작업 대가로 60파운드만 지불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몇 년 후 원래 스티플 트레이싱을 발견했을 때 “George’s 연금 기금이라는 메모가 첨부되어 있었습니다.”

이 앨범 커버의 역사적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Klarnet은 말합니다. 레드 제플린(Led Zeppelin)의 데뷔를 예고한 팝 음악 역사의 큰 전환점이었다. 그것은 이전에 왔던 것보다 더 크고 대담했으며 수 세대에 걸쳐 단단한 암석의 형태를 정의하게 될 것입니다. Lakehurst 위로 폭발하는 Hindenburg의 이 간단한 렌더링은 그 중요한 역사적 순간에 대한 기념비로 서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이미지는 대부분의 다른 앨범 표지가 하지 못한 방식으로 지속되어 왔습니다.

Hardie는 런던에 기반을 둔 디자인 그룹 Hipgnosis의 일부로 종종 Pink Floyd, Black Sabbath 및 Wings와 같은 밴드의 앨범 표지를 디자인했습니다. Klarnet은 Hardie’s라고 말합니다. 레드 제플린 표지 “확실히 그가 이 분야에서 길고 성공적인 경력을 쌓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마음 속에는 그것은 단지 사진과 mdash 그리고 그 이상에 대한 단순한 추적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Hindenburg 사진을 추적하는 방식으로 그는 과거를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다가올 것을 투영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재작업했습니다. 단순함 때문에 Sam Shere가 원본 사진에서 포착한 것보다 많은 면에서 매우 강력한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Posts Tagged ‘조지 하디’

그것은 종종 역사상 최고의 앨범으로 선전되며 대중 문화의 일부로 너무 깊이 스며들어 핑크 플로이드(&rsquo) 달의 어두운면표지는 실제로 단순한 교과서 삽화에서 태어났습니다.

아이코닉한 다크 사이드 오브 더 문 앨범 커버

우리는 운이 좋았습니다. 앨범&rsquos 오리지널 일러스트레이터, George Hardie, 우리가 앨범에 대해 수다를 떨던 사무실을 방문하십시오.

아마도 당연하게도 이 상징적인 디자인은 1968년 런던의 Royal College of Art에 있는 사진 암실에서 우연히 만났을 때의 경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그때 George가 Storm Thorgerson과 Aubrey Powell을 처음 만났고 현재 전설적인 디자인 스튜디오인 Hipgnosis 뒤에 있는 창의적인 사람들을 대쉬했습니다.

한 해 동안 Hipgnosis는 레드 제플린, 제네시스 그리고 블랙 사바스, 그러나 1973년 3월 레코드 매장을 강타했을 때 스튜디오의 작업을 대중의 눈으로 몰아넣은 것은 Dark Side of the Moon의 대담한 그래픽 디자인이었습니다.

이 시점까지 Hipgnosis&rsquo 작업의 대부분은 사진이었습니다. 그러나 Pink Floyd의 키보디스트인 Richard Wright의 지시에 따라 "단순하고 임상적이며 정확한" 무언가를 제작하기 위해 그들의 아이디어는 새로운 차원을 갖게 되었습니다. 획기적인 순간은 기억하는 Storm Thorgerson이 제공했습니다. 유리 프리즘을 통한 빛의 굴절 과정을 보여주는 사진 책의 삽화 &ldquo그 자체로 영감을 주는 이미지&rdquo라고 George는 회상합니다. 이 컨셉은 특히 라이트 쇼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핑크 플로이드에게 적합해 보였습니다.

Dark Side of the Moon 앨범 커버 아티스트 George Hardie

&ldquo일러스트를 약간 재정렬하여 선 아트웍을 그리고 프린터&rsquos 차트에서 마젠타, 시안, 옐로우, 블랙의 비율을 사용하여 색상을 표시했습니다. 그러면 프린터가 색상을 채웁니다.&rdquo는 Hardie를 설명합니다. 프리즘은 에어브러시 처리되어 흰색 바탕에 검정색이었으며 기계식 프린터의 검정색 배경에서 반전되어 최종 효과를 냈습니다.

The Dark Side of the Moon은 발매 후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1주일 동안 1위를 했지만 결국 1년 연속 차트에 머물렀다. 741주 1973년부터 1988년까지 &ndash 역사상 그 어떤 앨범보다.

밴드는 갑자기 언더그라운드에서 메인스트림으로 추진되었습니다. 추정으로 4500만장 판매, 그것은 Pink Floyd&rsquos에서 가장 상업적으로 성공적인 앨범이 되었으며 자주 모든 시간의 가장 위대한 록 앨범 중 하나. 프리즘을 통과하는 백색 광선은 놀라운 검은색 배경에 대해 스펙트럼의 밝은 색상을 형성하여 청취자들이 내부의 음악을 발견하도록 초대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그렇습니다.

The Dark Side of the Moon 액자 에디션을 소유하세요

이제 이 핑크 플로이드 기념품의 결정판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달의 어두운면 비닐 원래 앨범 아티스트인 George Hardie 자신이 전문적으로 액자에 넣고 서명했습니다.


포커가 멋있어지기 전, 1부: Jack Binion과 Steve Wynn

Chris Moneymaker와 우리가 현대 포커로 알고 있는 시대 이전에 포커가 쿨해지기 전에 게임을 한 단계 높인 신사들이 몇 명 있었습니다. 누가 포커를 가장 많이 했는지는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포커가 끝났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나는 운이 좋게도 이 네 명의 레전드와 개인적인 관계를 맺었고 실제로 두 명을 위해 일했습니다. 이 네 사람과의 연결은 제 경력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저는 항상 그들 모두에게 빚을 지고 있습니다.

Horseshoe Casino의 회장인 Jack Binion은 일년에 두 번 포커를 선보였으며 포커 명예의 전당과 World Series of Poker를 통해 포커를 주요 마케팅 도구로 삼았습니다. 그는 포커 명예의 전당에 있는 Eric Drache를 고용했습니다. Drache는 차례로 Jack McClellan과 함께 토너먼트 디렉터로 일했습니다. 이 세 사람은 함께 매년 포커를 성장시켰고 WSOP를 세계 최고의 포커 토너먼트로 만들었습니다.

초기에는 돈이 부족했습니다. 나는 내 친구 Ray Hall에게 토너먼트를 하고 싶다고 말했지만 나는 파산했습니다. 그는 "Jack Binion을 만나러 가서 당신이 포커 플레이어라고 말하세요. 그리고 당신은 파산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비정상적이라고 생각했지만 내가 무엇을 잃어야 했습니까? 나는 Jack에게 가서 내 상황을 설명했다. 그가 대답했다. “케이지로 가서 내가 너에게 $2,500를 주겠다고 말했다고 말하십시오.” 그는 포커 플레이어를 그의 말에 데려가서 아무 질문도 하지 않고 그에게 자금을 주었습니다. 당시에는 그랬다. 우리는 대가족 같았습니다.

1982년 그가 WSOP를 100명의 플레이어로 성장시키려고 했을 때 등록된 플레이어는 96명에 불과했습니다. 나는 그 해에 메인 이벤트에 진출하기 위해 새틀라이트를 획득하지 못했습니다. 내 또 다른 친구는 Jack Binion이 100까지 가길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참가하지 않았다고 그에게 말하십시오. 나는 Jack에게 갔고 그는 그가 나를 토너먼트에 참가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투입한 우리 중 4명이 있었습니다. 입이 있는 곳에 돈을 두는 사람입니다. 어떻게 이런 남자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어요? 나는 이것을 골든 데이즈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그의 아버지 Benny의 유산을 이어받은 Jack Binion 덕분이었습니다.

Jack은 WSOP를 홍보하기 위해 PR 회사를 고용했고, 전문 사진작가에게 이를 문서화하고 포커 플레이어를 위한 무료 방과 음식을 수년간 제공했습니다. 그는 우연히 포커 플레이어인 그의 가장 친한 친구들과 함께 자신을 둘러쌌습니다. 게임에 대한 그의 사랑과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포커를 영원히 바꿨습니다.

스티브 윈은 소개가 필요 없습니다. 저는 1977년경에 Golden Nugget에서 포커 호스트로 Steve를 위해 일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막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포커룸에 들어갔습니다. 그 이전에는 대부분의 카지노에서 카드룸을 나중에 생각했습니다. 70’년대 후반의 두 개의 주요 포커룸은 Stardust와 Golden Nugget이었습니다. Golden Nugget은 두 가지 이유로 Stardust보다 포커에 대해 더 나은 평판을 얻었습니다. 하나는 Golden Nugget의 포커룸 관리자였던 포커 업계의 전설 Bill Boyd이고 다른 하나는 Stardust가 지하 세계에서 명성을 얻었기 때문입니다.

80’년대 초 Stardust는 포커를 확장하고 Stairway to the Stars를 만들고 Steve가 돈을 벌게 한 Bob Thompson이라는 토너먼트 디렉터를 고용했습니다. 뒤지지 않기 위해 Steve는 포커 그랑프리를 만들었습니다. 이 우호적인 경쟁 덕분에 Steve는 당시 세계 최고의 포커 토너먼트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Steve는 Stardust를 능가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의 친구 Jack Binion을 능가해야 했습니다. 그는 최고의 만능 선수들에게 상을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어느 해 그는 큰 배를 주었습니다. 이듬해 그는 콜벳을 주었다.

스티브는 포커와 헐리우드를 결합한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게임에 매력을 가져왔습니다. Jack과 마찬가지로 그는 포커 플레이어들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당시 그의 대통령은 바비 볼드윈(Bobby Baldwin)이었다. 스티브는 그 전이나 이후로 아무도 하지 않은 일을 해냈습니다. 그는 아내를 위한 패션쇼를 선보였으며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제작비를 아끼지 않았다.

하지만 절대 잊지 못할 한 가지가 있습니다. 그랑프리 본선을 앞두고 카지노의 모든 불을 껐다. 천장에서 거대한 스크린이 내려와 그는 시리즈의 하이라이트 비디오를 보여주었습니다. Steve는 쇼맨이며 카지노에 포커 데드 센터를 놓고 쇼 플레이스로 만들 때 Mirage에서 이 전통을 계속했습니다.

Binion과 Wynn은 포커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켰습니다. 그 이후로 모두가 따라잡기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2부에서는 게임에 자신만의 감각을 더한 George Hardie와 Lyle Berman에 대해 쓸 것입니다.

Robert Turner는 전설적인 포커 플레이어이자 카지노 및 당구 마케팅 전문가입니다. Robert는 1982년에 Nevada에, 1986년에 California에 Omaha 포커 게임을 소개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2002년에 인터넷을 통해 방송된 최초의 라이브 게임 사이트인 Live at the Bike를 만들었으며 1995년에는 Bicycle Casino와 Hollywood Park Casino를 위한 전국 포커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2000년에 그는 포커를 위한 최초의 프로 리그인 World Team Poker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카지노 마케팅 및 플레이어 개발 분야에서 30년 이상을 보냈으며 Bicycle Casino 및 MGM에서 임원 호스트로 근무했습니다. 그는 현재 모바일 앱을 개발하는 새로운 회사인 Crown Digital Games와 포커 마케팅 및 관리 그룹인 Vision Poker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로어 이스트 사이드 스트리트 네크롤로지

맨해튼의 로어 이스트 사이드, 대략적으로 북쪽의 휴스턴 스트리트, 동쪽과 남쪽의 이스트 리버, 서쪽의 맨해튼 브리지와 바우어리로 정의되며, 이야기와 노래에서 19세기와 20세기 이민자들을 위한 북적북적한 자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실제로 길고 다양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7세기와 18세기 초에는 주로 시골과 농지였으며, 배 선장과 Rutgers와 Delancey와 같은 부유한 지주를 끌어들였습니다. 그들의 이름은 여전히 ​​지역 거리 표지판에 뚜렷하게 나타나 있으며, 이민자들의 물결, 처음에는 아일랜드인, 1860년대 감자 기근과 영국의 탄압을 피해 독일인들이 증가하여 이 지역은 클라인도이칠란트(Kleindeutschland)로 알려지게 되었고 마침내 동유럽인(대부분 유대인)이 1880년대 중반에 본격적으로 시작하여 고국의 억압에서 벗어났습니다.

아파트, 뉴욕시의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수백 명의 사람들이 같은 건물을 점유하고 있는 지배적인 형태의 주택이었습니다. 북적거리고 겨울에는 얼어붙는 추위, 여름에는 숨막히는 더위가 일반적이었습니다. 개혁은 천천히 이뤄졌다.

1930년대 초부터, ‘슬럼 정리’가 주택 프로젝트로 바뀌면서 전체 블록이 파괴되기 시작했고 전체 이웃이 변형되었습니다. 거리 전체도 사라졌고 여기에서 모두 이름을 지정하려고 합니다.

거버너 병원, Gouverneur Slip and Water Street에서 Henry Street 남쪽과 Rutgers Street 동쪽에서 살아남은 몇 안 되는 전쟁 전 건축물 중 하나입니다. 이전 병원은 McKim, Mead 및 White에 의해 1901년에 지어졌습니다. Madison Street에 새로운 Gouverneur 병원이 1972년에 지어졌습니다.

거버너 스트리트 Slip은 뉴욕 주지사의 이름이 아니라 상인이자 정치 활동가가 된 프랑스 이민자인 Abraham Gouverneur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지도, 1936년 연방 작가 프로젝트를 위해 준비한 이 작품은 당시 로어 이스트 사이드에 어떤 거리가 남아 있었는지 보여줍니다. 주택 프로젝트는 1950년대까지 그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그랜드의 남쪽

이름이 바뀌기 전, East River의 George Street는 홍등가였습니다.

제임스 먼로는 원래 묻혔다. Second Street의 Marble Cemetery에 있었지만 시신은 흩어져 그의 고향 버지니아로 옮겨졌습니다.

Jefferson Street의 대부분이 교체되었습니다. LaGuardia 하우스에 의해.

스캐멜 스트리트’s 이전 경로는 Vladeck Park Houses의 산책로로 표시됩니다.

몇 가지 보기 주택 프로젝트가 그것을 대체하기 전에 Scammel Street의.

그랜드의 북쪽

캐논 스트리트, 지금은 이전 모습의 메아리에 불과하며 루이스 스트리트 서쪽의 델랜시와 브룸 사이의 골목으로 존재합니다. 1930년대부터 시작된 '슬럼가 정리'로 허물어지지 않은 공립학교를 마주하고 있기 때문에 살아남았다.

잊혀진 팬 Peter Sefton 번화한 아파트와 번화한 사업이 있는 이 오래된 동네를 회상합니다.

나는 당신의 참조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내 증조부모가 오래 전에 사라진 리마의 장미 교회에서 결혼했던 캐논 스트리트로. 우리 가족은 Mangin과 Goerck와 같은 옛 런던 사람들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Williamsburg Bridge 바로 북쪽의 죽은 거리의 워렌 출신입니다. My grandfather was born at our ancestral coalyard-tenement on the long amputated foot of Rivington, just a hundred yards from the old city manure and Knickerbocker Ice Company docks at Piers 60 and 61. His block was between Tompkins, now the southbound slow lane of the FDR, and Mangin, today just a stub of a street that passes under the approach to the bridge. His mother came from the block of Goerck between Delancy and Rivington, which is also part of the green lawn at Baruch Holmes today.

This 1940s-era Hagstrom map shows the Lower East side north of Grand Street. Much of this map has utterly changed since the Fifties.

In about 1905 the firm of Dannat and Pell was at the foot of Grand street and the East River. The then-brand new Williamsburg Bridge dominates the scene.Photo courtesy Peter Sefton

The FDR Drive and the Corlears Hook Houses occupy the site today.

Tompkins Street, like Tompkins Square Park in the East Village and busy Tompkins Avenue in Staten Island, was named for Daniel Tompkins, three-term New York State Governor (1807-1817) and Vice President under James Monroe (1817-1825).

Tompkins built Victory Boulevard (first called Richmond Turnpike) and instituted the first ferry service between Staten Island and New York City.
What’s there now? FDR Drive

Mangin Street is one of the few streets in NYC in which the surveyor named a street for himself. Joseph François Mangin, a French immigrant, was a surveyor and architect who had a hand in New York’s City Hall as well as the Park Theatre on Park Row, which stood until the late 1840s, and the old State Prison at what is now West and Christopher Streets, which stood from 1797 to 1827.

In 1803, Mangin, with partner Casimir Goerck, submitted a city plan for Manhattan to the Common Council of New York City. The ambitious plan straightened crooked paths and evened out the shoreline. Mangin audaciously named streets for himself and Goerck. Ultimately, Mangin’s plan was passed over, in 1811, in favor of another one by John Randel, Jr. That plan is the familiar grid of numbered avenues and streets we have today.
What’s there now? The Corlears Hook Houses, now the ILGWU Cooperative Village (south of Delancey) and the Baruch Houses (north of Delancey)

The city has recently marked a very short section of Mangin Street between the two sections of Delancey Street below the Williamsburg Bridge.

Goerck Street was the epicenter of Lower East Side tenement living in the early days of the 20th Century. Conditions were crowded, bleak and depressing in the teeming district. Forgotten Fan Peter Sefton passes along an incident on Goerck Street, on which his family lived in the mid-1890s:

A curious group of eviction cases grew out of the determination of one Elias Russ, owning the tenement house at No.6 Goerck Street, to demand fifty cents a month extra rent for every baby on the premises after the beginning of March, 1905. The building was occupied by 30 families, who boasted of 150 children. The tenants refused to pay the increase. Dispossess writs were served. Mrs. Frederick Friedmann, one of the tenants, loudly cried: “What is it you would do? Should I turn my firstborn, Isaac, into the street, stab Rachael, strangle Moses, shoot Rebecca, drown Mira, poison Nathan, throw Lizzie from the roof, or hug the twin babies to death? 오! monster of a man! ” The tenants, with many of their children, went in a body before Justice Worcester of the Thirteenth Municipal District Court to protest. Mrs. Fannie Frank became one of the spokesmen and declared, “The landlord is against the Scriptures which bid men multiply.” The justice gave the tenants only a stay until the following Monday, by which time they were to decide either to pay the increased rent demanded or to find other premises.

Author and playwright Bella Spewack, best known for the book of the Broadway smash Kiss Me, Kate, grew up in a series of tenements on the Lower East Side. She recalls Goerck Street in her memoir of the early 1900s, Streets:

I went several times to Goerck Street before we moved, compelled by fear and dread. It was a “tough” block. From there would come every offensive in the bottle fights that would visit Lewis, Cannon, Columbia, and Sheriff streets like some short, nasty pestilence. Bottle fights included every kind of weapon some of the Goerck Street gangs used to throw rusty blades.

As a very little girl I would dare myself at night to go to Goerck Street and never get any further than the corner. Ours was and still is one of a row of red four-story houses, a fifth story being based on the stoop. There was a constant going and coming of moving vans and pushcarts ­ one family moved into one house and moved out of the next. The houses formed a drably indifferent village that on rainy days looked like a row of washed-out, badly patched petticoats….

A small piece of Baruch Place is still in place, forming an arc with Mangin Street just south of Houston Street and the FDR Drive.
What’s there now? The Corlears Hook Houses, now the ILGWU Cooperative Village (south of Delancey) and the Baruch Houses (north of Delancey)

A small part of Cannon Street remains between Broome Street and Delancey (see picture above).
What’s there now? FDR Drive

Bella Spewack:

“On the other side of Houston Street, a street of noble width, Cannon Street narrows and narrows until it is but the wink of a blind man’s eye: Manhattan Street.”

What’s there now? The Lillian Wald Houses

Manhattan Street is preserved as a driveway adjacent to PS 188.

“Manhattan St.” on side of PS188

The old corner of Broome and Sheriff is punctuated by the remains of a bishops crook lamppost.

Sheriff Street appears on maps as early as 1797. It most likely takes its name from Colonel Marinus Willett, who was Sheriff of New York from 1784-88 and later Mayor (1807).

What’s there now? Similar to Mangin St., a short stretch of Sheriff (above) is still there under the Williamsburg Bridge. The Amalgamated Dwellings (1930) (south of Delancey) and the Masaryk Towers (north of Delancey).

One of the earliest and most innovative projects in the area, the Amalgamated Dwellings were the brainchild of Abraham Kazan, president of the United Housing Foundation, on behalf of the Amalgamated Clothing Workers Union.

Kazan has had a section of Columbia Street, between Grand and Delancey Street, renamed for him.

Other streets in the area have been greatly shortened by the construction of housing projects over the years.

PS188, surrounded by newer housing projects, preserves the paths of two Lower East Side streets, Manhattan Street (above) and Lewis Street.

Lewis Street once extended from Grand Street all the way north to East 8th Street. Its route has been taken over by the Baruch Houses, Lillian Wald Houses, and Jacob Riis Houses. A short stretch of East Third Street is also preserved, behind the school.

Columbia Street is one of the few streets in the area that has been allowed to keep all of its old route. It traverses the site of Peter Stuyvesant’s farm in the 1600s. Currently, it is the divider between the Baruch Houses and the Masaryk Towers.

Willett Street recalls Colonel Marinus Willett, a Revolutionary Army officer (and fiery activist among the Sons Of Liberty) and later sheriff and mayor of New York City. The northern course of Willett Street, above Delancey Street, is presently occupied by the Samuel Gompers Houses.

OTHER LOST STREETS OF THE LOWER EAST SIDE

There are a couple of other streets that got renamed or lost in the shuffle somehow in the area, and in the interest of being ruthlessly complete bordering on the tiresome, I’ll get into them here. And besides, it gives me a chance to create some more of these kewl fake green-and-white DOT signs.

This Jay Van Everen plaque, at the Canal Street BMT station token booth, shows a long-vanished NYC scene. But of what? Read on…

Van Everen, a painter by trade, designed a few of the plaques that appear in BMT station sbuilt from 1905-1920.

So what does the Van Everen mosaic in the Canal Street subway station depict?

It’s likely Van Everen saw this 1812 woodcut featuring the corner of Great George Street (today’s Broadway) and Canal Street. The building in the middle was the Stone Bridge Tavern. The stone bridge in the foreground carried Broadway over the canal.

When the canal was filled in, the bridge was buried under the street. It may still be there, although subway construction may have uprooted it.

The history of Canal Street is, in many ways, a history in brief of the whole of Lower Manhattan, and you could devote a whole webpage to Canal Street alone from the 1830s to the present.

Canal Street, in the remote era between 1805 to 1815, really had a canal running down the middle of the street.

As hard as it is for us to believe today, the island of Manhattan used to be open country, with forests, streams and ponds. One of the ponds, known to the Dutch as Kaltchhookand to the Brits as Fresh Water Pond, was used by original Native American inhabitants as a campsite and a fertile fishing pool. The Dutch name was later Anglicized into “Collect”.

Collect Pond consisted of a small pond at where Centre and Duane streets are today, and a much larger pond centered at where Centre and Leonard are today. A stream led from ‘the Collect’ to the Hudson River.

By 1791 the area around the Collect had been largely settled. The neighborhood was growing and various plans were proposed, among them one by Joseph Mangin, to either fill the pond or build a canal deep enough to accommodate shipping.

One of the principal fountains of the Collect was located at Roosevelt and Chatham Streets and was known as the Teawater Pump, since the locals used it as a freshwater spring for their favorite beverage. A resort known as the Teawater Garden arose in the region. By 1829, though, the resort had disappeared, though it lent its name to Pump Street, which angled nearby.

It was finally decided to fill the Collect. But the area became a disreputable one while the work was being done, since all manner of garbage and offal from nearby slaughterhouses were used as landfill.

Much of the Collect’s waters were drained off via a canal dug in 1805, running to the Hudson River. But the unclean waters bred mosquitoes and other pests, and it was decided to pave over the canal in 1815. To this day, though, Canal Street is still plagued by occasional cave-ins with the running water underneath it.

As for Pump Street, it was renamed as an eastern extension of Canal Street by the early 1840s.

Hester Street was the name of a 1975 movie that gave Carol Kane one of her first leading roles.

When North Street was laid out it represented the northern limit of Henry Rutgers holdings and also the northern limit of the inhabited section of Manhattan.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for William Houstoun, a Georgia Congressman who married the daughter of local bigwig Nicholas Bayard III. Houston Street has nothing to do with Texas patriot Sam Houston, as some suspect.


비디오 보기: Raving George feat. Oscar u0026 The Wolf - Youre Mine Original Mix